8bitdo 리시버 오류

작성자
박상민
작성일
2021-04-07 12:43
조회
46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스위치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8bitdo 1.33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듀얼센스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택배가 오늘와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라고 usb에 연결한뒤 업데이트도중에 프로그램을 꺼버렸습니다 그뒤로 컴퓨터에 usb연결이 안되고 스위치 연동도 안됩니다 페어링버튼도 눌러봣는데 불빛도 안들어옵니다  usb드라이버도 업데이트해보고 다른기기도 연결해봣는데 포트부분은 문제가 없는거같은데 뭐가문제인지 모르겟습니다
전체 1

  • 2021-04-08 11:57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종료하거나 연결 해제 하는경우 먹통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과 통화를 희망합니다. 평일 11:00 ~ 16:00 통화가 가능합니다.
    프론티어텍 고객센터 010-4273-5687로 연락 주시거나 비밀 글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연락이 안되시는 경우 문자로 구매 처/성함/문제점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