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2 작동불가

작성자
777
작성일
2021-04-06 03:43
조회
26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Zero 2 아이패드용으로 사용하려 1달전 구입하였으며 리디북스 리모콘으로 조금

사용하다가 방치 후 오늘 다시 연결해서 사용하려는데 아이패드 초반 연결시 파란색

LED 점멸하는 것 확인하였으며 연결되었는데 키가 안먹어서 페어링 삭제 후 재연결

시도하였는데 LED가 아예 들어오지 않아 배터리 방전으로 알고 충전시켰는데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동봉된 충전 잭과 5V 2A 충전기 사용하였으며 PC 연결하여 펌웨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펌업도 해보았습니다. 문제는 그때도 LED는 들어오지 않고

이후에 PC와 유선연결을 해도 먹통입니다. 고장인가요?
전체 1

  • 2021-04-06 11:29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평일 오전 11시~오후4시 이전 고객센터 010-4273-5687 으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혹 전화연결이 되지않는 경우 문자로 구입처-구매시기-성함을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