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30 Pro Xbox 문의

작성자
ㅇㅇ
작성일
2021-02-17 13:22
조회
30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1. 안드로이드11/ Window 10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 블루투스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3. SN30 Pro Xbox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패드를 지원하는 게임 어플이나 스팀 링크같은 스트리밍에서 버튼 인풋이 완전히 꼬여있더군요.

디지털/아날로그 전환을 해봤으나  동작하는 버튼만 약간 바뀔 뿐 정상적인 게임을 전혀 진행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8bitdo 홈페이지에서 패드 펌웨어 업데이트도 최신으로 마친 상태이며,

커스텀 소프트웨어로 매핑을 바꾸려해도 게임마다 작동하는 버튼도 제각각이고

예를 들어 R스틱의 중립인 상태가 LT버튼으로 작동하는 등 손쓸 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갖고 있는 제품의 문제점인지 아니라면 해결방안은 있는지 문의 드리며,

xcloud에서만 정상작동하는 제품이라면 환불하고싶습니다.

2021.2.16에 주문하여 2.17오늘 제품 수령한 상황입니다.

 

 
전체 1

  • 2021-02-18 12:32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고객님의 문제점을 판단하고 상의하여 답변드리려다 보니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 드립니다.
    연결을 하면 엑박패드 기준으로 똑같이 동작해야 정상인데 받으신 지원하는 게임어플에서 버튼인풋이 꼬여있다고 하는 부분에서 이상합니다.
    일단 고객님께서 펌웨어를 진행하신 이후 별다른 액션을 취한게 아니라면 제품의 불량을 의심해보게 됩니다.
    제품은 회수하여 확인하겠습니다. 반품신청하신부분은 확인하였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제품 회수후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