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링.비밀번호

작성자
피피
작성일
2021-02-07 13:54
조회
41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8bitdo 회색 어댑터 안드로이드폰 연결하라니 비번 적으라는데요  0000적어도 연결되지않습니다 컴퓨터에 듀얼쇼크4 연결시도해도 usb깜박거리기만합니다 업데이트는 됩니다 여러버져해봐도 증상같네요 방법이 틀린걸가요?

비밀번호가 따로있나요? 0000눌러도 연결할수없다고만 뜹니다

Ps4.컴퓨터.핸드폰.tv 연결 다안됩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다해봤어요

제품 불만  깜박거리고  연결안되네요

듀얼쇼크 같은경우 usb 버튼 이초누르고 쉐어버튼+ ps버튼 눌러도 먹통이네요

컴퓨터 연결화면 봐도 어떤 usb 장치 연결도 확인되지않네요

폰으로 연결하려고 할시에 비밀번호 적으라고 하는데 0000눌러도 연결실패 표시만 뜨네요

도와주세요
전체 1

  • 2021-02-09 14:03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어댑터를 이용하여 어떤제품을 연결하시려는지 정확하게 안내가 되어있지 않아 안내가 어렵습니다.
    어댑터를 이용하여 연결하는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PC 등 입니다.
    안드로이드,tv에 연결하려고 하셨다 하는데 이부분은 통화가 필요해보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에 연결한 사례는 없습니다만..)
    또한 제품의 별도 비밀번호는 원래 없습니다만 컴퓨터상 디바이스에서 자동연결을 막기위해 비밀번호 설정이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0000 번호를 기본으로 시도하시길 안내드리고 있습니다만 이또한 어댑터연결시에 이런문구가 뜬다는 사례또한 없었습니다.
    현재 설연휴로 고객센터 연결은 어렵습니다.
    다음주중으로 평일 오전11시~오후4시 이전에 연락주시면 좀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가 통화중이거나 연락이 안되시는경우 문자로 구매처/성함/문제점을 보내주시면 빠른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