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인식을 안 합니다.

작성자
1234
작성일
2021-01-07 15:17
조회
49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1. 증상이 나타나면 USB케이블을 뽑지 마시고 Start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끄고
2. https://download.8bitdo.com/Tools/FirmwareUpdater/8BitDo_Firmware_Updater_win.zip
위 링크에서 Upgrade tool 다운로드하여 압축해제 후 8BitDo Firmware Updater.exe 실행
2. L1+R1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Start 버튼을 눌러 업데이트 모드로 진입
3. Firmware Updater에서 장치 인식 되면 SN30Pro plus 선택,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실행
4. 업데이트 완료 후 전원 끄고 케이블 분리, 케이블 재연결하여 기동

알려준대로 해봤는데

  1. 스타트 버튼 길게 눌러도 안 꺼지고 PC에서 USB인식 하는 소리가 계속 들림.

  2. 알려준 프로그램 실행하면 connect 8bitdo device to pc via usb 이문구만 계속나옴

전체 1

  • 2021-01-07 15:53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고객님의 테스트 문구를 보면 usb인식에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님의 정보가 없어 고객센터 010-4273-5687 이곳으로 평일 11시~오후4시 이전에 연락주시거나
    통화량이 많아 연락이 안되는경우 문자로 구매처,구매시기,성함을 적어 보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제품의 이상유무는 회수하여 확인하여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