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30 pro+ 수리 의뢰

작성자
정재연
작성일
2020-09-11 15:18
조회
23
일전에 SN30 pro+ 전원 증상 관련 문의에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만  문의 드리기 이전에 이미  몇시간 몇일을 충전를 여러번 시도했었고 전원이 안켜지는 상황으로 질의를 드린 상황이라 답변 내용에 실제 아무런 도움이 되는 내용이 없습니다. 그래도 혹시나하는 마음에  수차례 충전 시도 했습니다. 충전등 몇초(7~8초)만 켜졌다 꺼집니다. 충전이 다된건가 조작해봐도 전원은 켜지지 않으며 충전기를 배터리로 교체해도 전원 켜지지 않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A/S팀으로 보내서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이상 유무를 체크 받고싶습니다.
전체 1

  • 2020-09-11 16:02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고객님과 통화를 희망합니다. 평일 11:00 ~ 16:00 통화가 가능합니다.
    프론티어텍 고객센터 010-4273-5687로 연락주시거나 비밀글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가 통화중이거나 연락이 안되시는경우 문자로 구매처/성함/문제점을 보내주시면 빠른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