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가 궁금하신분(작성자 jwj 비번456) 1년도 안지났는데 a/s 못해준다 길래 분해해서 버릴려고 합니다.

작성자
jwj
작성일
2020-03-19 03:24
조회
282
제품구입하시는 분들께는 유감스럽지만 a/s서비스는 기대 하지 마시구요

그냥 관상용으로 사세요 물리적 버튼은 그냥 아날로그 스틱만 물리적이고 나머지는 그냥 고무가 센서에 반응하는거라 시간지나면 삭아서 닮고 버튼누르다 보면 찌져저서 못씁니다.

버튼 안눌려서 a/s받으시려는 분들은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셨어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상입니다.

아 그리고 관계자분 문자로 이거 어떻게 버리는지 내용 확인 바랍니다.
전체 2

  • 2020-03-19 14:07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고객님께서 AS 문의주셨을때 1차 판매점에 AS를 문의하십사 부탁을 드렸습니다.
    저희 제품은 1년이내 고객과실로 인한 문제가 아닌 이상 제품의 이상이 확인되는 경우 새제품으로 무상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시기는 2019.05.03 이며 AS 기간내 해당 되십니다.

    현재 8bitdo 수리 방식은 : 중국으로 보내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 자체 수리는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즉. 문제 발생시 AS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종된 제품인 경우에는 동일한 가격대의 제품 혹은 한단계 높은 가격에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1차 판매점에서 어떤이유로 불가능 안내를 받으셨는지 모르겠으나 AS가 불가능 하다는 안내를 받으셨다면
    기기를 분해하기 이전에 저희 고객센터에 다시한번 연락을 주셨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ㅠ_ㅠ..
    기기를 임의대로 분해,조립하시면 교환대상에 해당이 안되십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2020-03-19 18:28
    말씀하신 버튼 아래의 고무부품은 엑박패드나 듀얼쇼크에도 다 유사한 형태로 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