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BitDo 블루투스 게임패드 SN30 PRO PLUS 버튼 인식 불능

작성자
김종임
작성일
2020-06-23 10:14
조회
57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스위치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유/무선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SN30ProPlus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하단에 적힌 잔화번호로 문자도 보내고 메일도 보냈습니다.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여기에 글 다시 씁니다.

옥션에서 위 제품을 15일에 구매 17일 도착 후 스위치에 무선연결하여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스위치를 켜고 패드를 연결하려고 스타트 버튼을 눌렀으나 아래의 녹색 불만 왔다 갔다 한 후 연결 되지 않고 꺼졌습니다. 그 후 페어링 퍼튼도 길게 눌러보고 스타트+Y버튼도 눌러 보고 했지만 스위치가 패드를 인식하지 못 합니다. 그후 스위치를 독에 넣고 USB코드로 패드를 유선 연결하니 스위치가 패드를 인식하고 등록 되었다는 표시는 떴으나 여전히 사용은 할 수 없었습니다. 문제는 버튼인식이 전혀 안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받은지 일주일도 안 되어 이렇게 되니 속상하네요!! 스위치 조이콘 쏠림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 한 것인데 만약 AS를 보내야 한다면 내일(23일) 도착(24일) 확인 수리 즉시 수리 완료 다시 보냄(25일) 받음(26일) 만약 수리가 늦어지거나 택배쪽 지연 문제가 생기면 다음주로 넘어 갈 가능성도 있는거네요!! 이러면 비싸더라도 스위치 정식 조이콘를 살걸이란 생각마저 드네요!! 교환 수리 필요없고 바로 당장 다른제품 사고 환불 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연락처 : k2jssi12@icloud.com 010-4844-4329
전체 1

  • 2020-06-23 12:32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업무시간 이외에 전화를 주셔서 받지 못했습니다.
    충전시 빨간색 점등이 들어오고 완충시 불이 소등됩니다 (게임패드 위 Power LED 참고 )
    고객님이 말씀 하시는 패드 아래부분 LED 상태창은 페어링준비를 위한 깜박임이며 이는 충전과는 무관합니다.
    스위치에 페어링은 되나 버튼인식이 되지않는 부분은 회수하여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과 직접 통화 하였으며 송장번호 안내드린것으로 위치 확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좋은하루 되시고 교환드린 제품은 이상없이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