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30Pro+ 불량 관련 질문

작성자
TA
작성일
2020-06-09 23:33
조회
71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닌텐도 스위치

※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 운영체제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무선 연결

※ 8BitDo 아답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SN30Pro Plus

※ 8BitDo 컨트롤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펌웨어 버전을 써주시면 문제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처음 충전할땐 위의 빨간색불이 껴지면서 밑의 초록색불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왔다갔다하면서 페어링모드가 진행됬으며  스타트 버튼을 눌러도 전원이 꺼지지 않았습니다. 배터리가 소진되어 충전을 하려고 충전기와 연결하니 빨간색 불이 고정이 되지 않고 계속 깜빡거립니다. 이런상태면 충전이 안되는거 아닌지요?  초기불량같은데 교환처리해야  하나요?  옥션에서 구매해서 6월2일 제품을 받았으며,  바빠서 오늘 컨트롤러를 사용해보니 위와같은 현상이 일어납니다.

전체 1

  • 2020-06-10 12:54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옥션에 글 남겨주신 고객님과 동일한분 이신듯 합니다. 게시판에 글 남겨드렸으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