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30 pro+ A/S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박진웅
작성일
2020-06-04 20:22
조회
55
1. 사용 플랫폼(닌텐도 스위치/MS Xbox/소니 플레이스테이션/PC/MAC/iOS/안드로이드 등) 및 기기명

닌텐도 스위치

 

2. 연결방법(유선/8BitDo 아답터/기타 무선연결)

무선연결

 

3. 사용 컨트롤러(SN30Pro/SN30Pro Plus/M30/Zero 2/Xbox One S 컨트롤러/듀얼쇼크4/스위치 프로콘 등)

sn30 pro+

펌웨어 최신 업데이트

 

4. 증상 및 기타 문의사항

Sn30 pro+를 약 1달 전 오프라인으로 국제전자센터 9층에서 공식 수입판매처라고 되어있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 연결해서 잘 이용하고 있었으나

어제 게임 플레이 도중에 갑자기 페어링이 끊기더니 도저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증상의 주요 포인트는

  1. 페어링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계속해서 페어링 LED가 좌우로 왔다갔다 합니다.  케이블을 연결해둘경우 밤새도록 꺼지지 않습니다.

  2. 스타트 버튼을 3초 , 8초 눌러 전원을 끄거나 공장초기화를 하려 해도 페어링 LED는 계속 움직이고 반응이 없습니다.

  3. 페어링 LED가 움직이는 중에도 스위치에서 전혀 무선 컨트롤러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스타트+Y 누르고 기다려봐도 마찬가지입니다.)

  4. 유선 USB 연결시에는 정상 작동합니다.


이정도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간과하고 있는 설정이 있지 않을까 하여 펌웨어 업데이트, PC에 연결하여 펌웨어 공장초기화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았으나 해결되지 않아  페어링버튼 불량으로 추정하여 글을 올려봅니다.

상기 내용이 불량이 맞다면, 

국제 전자센터에서 현금으로 컨트롤러를 구입해 영수증이 없는데 어떻게 대처해야 A/S나 환불이 가능할지 알고 싶습니다.

패드는 정말 마음에 들고 좋았는데 갑자기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속상합니다.

좋은 제품 유통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전체 1

  • 2020-06-05 12:58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에대한 답변을 드리자면
    저희는 8BITDO 제품을 유통하는 판매처로서 1차 구입하신 구매처로 교환이나 환불에 대한 문의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국제전자센터 9층에 있는 구매점으로 AS문의 부탁드립니다.
    답변에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