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0 PRO 닌텐도 스위치 페어링 문제

작성자
레오나
작성일
2019-12-20 10:55
조회
55
구매한지는 좀 됐는데 장식용으로 두다가 최근에 페어링 시도했습니다.

잘 되지 않아 이 홈페이지에 있는 공지글도 찾아보았고 유튜브, 블로그도 뒤져서

4.10 업데이트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그래도 페어링이 되지 않아서 질문합니다.

페어링 성공한 분의 글, 영상을 보고 제 N30 PRO와 비교했을 때 큰 차이점은,

제 건 전원+Y 버튼으로 켜도 빨간 불과 파란 불이 번갈아서 깜박거립니다.

그리고 페어링 버튼 눌렀을 때도 빨간 불과 파란 불이 번갈아 짧게 깜박여요.

빈도 수는 빨간 불이 더 많이 들어옵니다. 빨간 불 위주에 가끔 파란 불이..;

닌텐도 스위치는 구형, 라이트 2대 있고 양쪽에 다 시도해 봤고요.

블로그에서는 기존 조이콘 접속을 끊고 N30 페어링을 시도해야 된다고 해서

그렇게도 해 봤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해도 저 빨간 불+파란 불 섞여 깜박이고

페어링이 되지 않는 문제는 똑같습니다. 혹시 불량품을 구매한 걸까요?

*제품명을 잘못 적어서 수정했습니다. 북미 패미컴 디자인으로 나왔던 제품입니다.
전체 2

  • 2019-12-23 15:22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N30 관련 문의 주셨습니다.
    전원을 켰을때 빨간불이 점등되는것은 배터리의 방전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장시간 전원을 켜지않으셨다고 말씀 주시어 충전을 하신후 사용을 시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가장 정확한 방법은 회수후 확인을 해드리는것인데
    현재 이 제품은 단종되어 현재 판매되지않고 있어 교환에 어려움이 있기도 하지만 참고로 저희 AS 기간은 1년 이내 구매하셨을때 입니다.
    더 궁금 하신 사항은 010-4273-5687으로 연락주시거나 비밀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19-12-24 11:36
    실사용은 안 했지만 충전은 몇 번 했습니다. 배터리 방전 문제는 아닌 것 같고.. 그런데 비슷한 기능에 껍데기만 바꿔서 파는 제품 아닌가요? 산 지 1년까지는 안 된 것 같은데 기껏 배송해서 제대로 된 조치를 받지 못한다면 우려가 되네요. 뭔가 보장되는 조치가 없다면 그냥 돈 버렸다치고 여기 제품 다시 안 쓰고 말겠습니다. 단종 핑계를 대려고 제품 디자인을 자주 바꾸나 싶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