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bitdo zero 동작 문의

작성자
작성자
작성일
2019-09-24 15:55
조회
37
안녕하세요.

8bitdo zero 를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연결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엊그제부터 패드 방향키를 누르면 태블릿의 볼륨만 조정되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태블릿 제조사에서는 특별히 설정할 건 없다고 하는데요.

확인 가능한 사항이실지 문의 드립니다.
전체 5

  • 2019-09-25 14:44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입니다.
    우선, START버튼을 한번 누르셨을 때 파란색 LED가 깜빡이는 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파란색 LED 깜빡임 -> 블루투스 검색중/연결 해제상태
    파란색 LED 고정 -> 불루투스 정상 연결 상태
    또한 전원을 킨 상태에서 SELECT버튼을 2초간 눌렀다 떼면 페어링 정보를 초기화 할 수 있으며,
    START 버튼을 8초간 눌렀다 떼면 본체가 공장 출하시의 초기 상태로 돌아갑니다.

    혹시 전원을 끄실때 스타트버튼을 길게 눌러 초기화 상태가 된건 아닌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만약 초기화가 되어 조작키가 리셋이 된것이라면 키맵핑을 통해서 연결을 다시 시도해주시고
    as 기간은 1년미만의 제품으로 고의로 제품에 이상이 생긴게 아니라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회수후 처리가 가능하오니 문제 지속될 경우 010-4273-5687 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9-09-26 20:31
    알려주신 방법으로 초기화해도 증상이 동일합니다.
    다른 기기에서 해도 같아요.
    말씀하신 키맵핑은 어디서 할수 있는 거에요?

  • 2019-09-27 15:07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입니다.
    아래 윈도우용 프로그램 설치하신 후 유투브 내용 참고하셔서 키맵핑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frontiertech.co.kr/support/pds/?uid=162&mod=document&pageid=1

  • 2019-09-30 10:15
    제 기기에서 맴핑 프로그램이 계속 죽어서 AS 를 보내야 할것 같은데요.
    어떻게 보내 드리면 될지 안내 부탁 드립니다.
    구입은 올해 5월에 지마켓에서 했었습니다.

  • 2019-09-30 15:13
    고객님 프론티어텍 입니다 ~ 문자로 보내드린 주소로 제품 보내주시면 확인후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