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30 pro 버튼 고장 문의

작성자
성호
작성일
2019-08-31 10:18
조회
18
A/S 문의 드립니다.

NES30 pro 모델입니다. 구입은 약 1년전입니다.

R1 버튼이 고장났습니다.

어떻게 A/S가 되나요?

찾아가야하나요? 택배로 보내나요??
전체 1

  • 2019-09-02 13:38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1년 미만이라면
    회수후 문제가 있을경우 새제품으로 교환처리가능합니다.
    구입한 사이트- 구매내역을 캡쳐하여 010-4273-5687 보내주시면 더 빠른 처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1년 이후 지난 제품인 경우 AS가 힘든점 말씀 드립니다.
    현재 8bitdo 수리 방식은 : 중국으로 보내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 자체 수리는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점 참조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