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0 Pro A/S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모상준
작성일
2019-08-28 18:27
조회
20
스위치 용으로 쓰려고 이전에 구매 했으며

처음 샀을때 부터 페어링이 잘 안되는거 같았지만 나중에는 되겠지 하며

그냥 놔뒀습니다.

최근에 본격적으로 사용하려고 메뉴얼이나 방법등을 찾아서 페어링을 시도했으나

전혀 인식이 되지 않았고 혹시나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보려고 했으나 PC에서도

인식이 잘안되는 것 같습니다.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는 2019년 3월경에 했으며 현재 구성품이랑 박스는 있습니다.
전체 1

  • 2019-08-29 13:14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론티어텍 입니다. 제품의 불량인 경우 절차에 따라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정보가 없어 010-4273-5687 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평일 12시~4시 이전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택배발송으로 인하여 통화가 어려운점 미리 말씀 드리겠습니다.